내츄럴플러스가 ‘2024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오메가3)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내츄럴플러스는 ‘내 몸에 플러스 하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 (주)헬스하우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배우 차태현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며 오메가3 제품군을 주력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오메가3 주력 상품에는 꾸준한 판매량을 자랑하는 스테디셀러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앤 비타민D’와 ‘알티지오메가3-1200’ 등이 있다.
신제품인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맥스퓨어 2000’은 순도 80% 이상의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를 식약처 일일 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인 2,000mg 함유한 제품이다. 독자적인 KD-PUR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을 적용했고, 글로벌 정제어유 전문기업인 독일 KD Pharma사의 IFOS 5-STAR 등급 프리미엄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해 품질에 힘을 실었다.
헬스하우스 관계자는 “자사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여기에 멈추지 않고 제품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