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즈미가 ‘2024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캠핑용품(텐트)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카즈미(KZM OUTDOOR)는 국내 캠핑용품 브랜드로, 캠핑과 레저산업에 필요한 제품들을 직접 개발‧생산하고 있다.
이미 전개 중인 낚시 전문 브랜드 ‘카즈미 피싱(KZM FISHING)’을 비롯해, 의류 전문 브랜드 ‘케이지엠 어패럴(KZM APPAREL)’도 론칭하는 등 다양한 분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카즈미는 2023년 ‘알비온’, ‘와일드 필드 오스카 하우스’, ‘지오패스 PRO’, ‘고틀랜드’ 등 개성이 뚜렷한 고품질 텐트들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올해는 ‘벤투스’, ‘와일드 필드 노바돔 텐트’, ‘비바돔 쉘터 프라임’, ‘원 시리즈 테이블’ 등 신제품 출시가 대거 예정돼 있다.
관계자는 “현 시대의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브랜드는 단순히 값이 비싼 혹은 있어 보이는 것보다,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에 얼마나 부합하는지, 훌륭한 품질은 기본인지, A/S가 잘 되는지 등 종합적인 니즈가 포함돼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곧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생각하며, 더 나은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