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살만공격은 주식회사 프로스이앤에프의 순살치킨 전문 브랜드로, ‘순살만 공을 들여 격식있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전 메뉴가 100% 닭다리 순살만을 사용한 순살치킨 메뉴들로 구성돼 있다.
순살만공격은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해 즐길 수 있는 궁극의 10가지 맛 치킨’이라는 콘셉트로 10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치파포 얼티밋’을 최근 재출시했으며,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치파포 V5’를 비롯해 20여 가지 천연재료로 염지한 맛과 가성비가 훌륭한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본사의 직접 물류 유통 시스템, 간편 원팩시스템 조리과정, 배달권역 보호, 온·오프라인 LSM 마케팅 지원 등 가맹점주를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R&D 전문가가 철저히 시장조사를 하고 꾸준히 연구·개발을 하는 등 고객 입맛과 트렌드를 고려한 신메뉴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높아진 외식 물가로 힘들어하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매달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재무 위험성 경종 울린 ‘롯데그룹 유동성 위기설’
김동원 고려대 총장 “5년 뒤 세계 30위 글로벌 명문대학 도약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