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씨드(nissid)는 바쁜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소개하는 브랜드다. ‘내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하고 근본적인 개선을 통해 최상의, 우수한 삶을 선사한다’는 슬로건 아래 ‘좋은 것은 채우고, 나쁜 것은 비우는’ 밸런스 있는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대표 제품은 간에서 생성되는 아미노산 화합물 글루타치온이 주원료인 ‘이너핏 브라이트닝 글루타치온’으로, 피부의 활성산소를 억제해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
또 흡수가 잘 되는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인증 2중 기능성 ‘이너핏 워터풀 콜라겐’, 락토 베지테리언도 섭취 가능한 식물성 곡물 발효 효소 ‘락토 베지 효소’, ‘동의보감’ 속 원재료와 ABC주스의 주원료인 사과, 당근, 비트를 함유해 부기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파 방황기’ 등이 있다.
니씨드 관계자는 “이너뷰티 제품 섭취를 통해 몸이 밸런스를 되찾고 본질적인 힘을 키울 수 있도록 안전하고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해 정직하게 연구하고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다”며 “독자적인 기술력과 최적의 배합으로 최상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무동력 보트 만들고, 가왕 뽑고… LG ‘컬처위크 2024’ 개최
[영상] “분할매수-분할매도로 박스권, 하락장에도 연 10%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