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

[기획] 웰빙 헬스케어, 닥터신(Dr. Shin)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6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닥터신(Dr. Shin)이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웰빙브랜드(기능성베개)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개성 있는 브랜드를 창출, 고객과 소통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닥터신(Dr. Shin)은 (주)에스앤제이스페이스(대표 한충섭)의 헬스케어 브랜드로, 신체에 대한 20년간의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제품의 인체공학적 설계를 위해 분야별 전문 의료진, 물리치료사, 운동생리학 전문가 등이 협업한다.

    대표 상품인 ‘위 편한 베개’는 성인 10명 중 1명이 역류로 인한 수면장애를 겪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닥터신(Dr. Shin) 수면 연구팀과 내과 전문의가 함께 개발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에 상체를 비스듬히 기대고 누우면 체중이 분산돼 수면 중 역류 방지에 도움이 된다.

    이외에도 ▲달맞이꽃오일 등 12개 성분으로 만든 보습 패치 ‘아토신 패치’ ▲가정용 물리치료기 ‘PT100’ ▲건강기능식품 ‘관절6’ 등이 있다.

    (주)에스앤제이스페이스 한충섭 닥터신(Dr. Shin)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이며, 닥터신의 다양한 제품이 수면케어, 바디케어, 홈 물리치료 등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