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

[기획] 공인노무사 교육 런칭, 프라임에듀넷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4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라임에듀넷은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공인노무사 학원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올바른 경영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프라임에듀넷은 공인노무사, 감정평가사, 경찰승진, 경찰간부 등 자격증시험 및 공무원시험 교육을 제공하는 학원으로, 지난해부터 ‘공인노무사’ 직렬을 새롭게 확대 런칭했다.

    확대 런칭한 지 1년이 되지 않았음에도 공인노무사 2차의 핵심 과목인 인사노무관리론‧경영조직론을 맡은 김유미 노무사는 실강 수강생 2000명 돌파, 행정쟁송법의 김기홍 교수는 800명 신림동 최대 표본 달성 기록을 세우고 있다.

    공인노무사 1차 과목 역시 2차 과목 못지않게 뛰어난 강사진으로 구성돼 있다. 노동법의 이장훈·박원철·이지혜 노무사, 사회보험법의 김희향 노무사, 민법의 김재형 교수, 경제학의 장선구 박사, 경영학의 조여은 교수 모두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수험의 효율도 높일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한다.

    프라임 공인노무사팀 담당자는 “현재 다양한 커리큘럼 및 서비스를 기획 중”이라며 “프라임 공인노무사 강의를 듣는 수강생들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통해 동기를 부여하고, 수강생들의 합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