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571

..

우리 수영복 패션 어때요?

  • 입력2007-01-29 11:24:0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 수영복 패션 어때요?
    1977년쯤으로 생각됩니다. 여름방학을 맞아 우리 집에 놀러 온 사촌 언니들과 함께 수영장에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수영장이 시 외곽에 있어 버스를 타고 멀리까지 힘들게 갔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도 모처럼의 물놀이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요즘처럼 수영장을 찾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던 때라 우리 가족끼리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지금 보니까 우리들이 입고 있는 수영복이 다소 촌스러워 보이네요. 하지만 당시에는 결코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는 패션이었습니다. 알록달록한 무늬의 수영복과 머리를 완전히 덮은 수영모는 그 시절 수영복 패션의 주류(?)였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사진 맨 왼쪽부터 사촌인 현주, 은영 언니입니다. 그 다음은 옆집에 살던 난희 언니이고, 맨 오른쪽이 저입니다. 사촌 언니들과는 당연히 연락이 되지만 난희 언니는 이사를 간 뒤 연락이 딱 끊겼습니다. 이제 40대 중반의 나이가 됐을 난희 언니, 어디에선가 잘 살고 있겠죠?

    ■ 이정미/ 강원도 춘천시 운교동

    '그리운 얼굴'에 실릴 독자들의 사진을 기다립니다

    잊지 못할 추억이 담긴 사진과 함께 간략한 사연을 적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사진이 실린 분께는 애경의 프레시스 액티브 이스트 하이드라 밸런싱 화장품(www.presis.co.kr) 2종 선물세트를 보내드립니다.



    사연을 보내주실 때는 성명과 주소,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재해주십시오. 사진은 우편으로 보내주시거나 JPG파일로 저장해 동아닷컴 '포토&디카(http://photo.donga.com/)'의 그리운 얼굴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우편으로 보내주신 사진은 게재 여부에 상관없이 반송해드립니다.

    보내주실 곳 :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출판국 주간동아 '그리운 얼굴' 담당자 앞.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