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에듀넷은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경찰간부 공무원학원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올바른 경영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프라임에듀넷은 현재 경찰간부 수험 업계에서 국내 최정상급 업체로 꼽힌다. ‘프라임법학원’이라는 이름으로 경찰간부, 경찰채용, 5급공채, 7급공채 등 공무원시험 및 자격증시험 교육을 제공해오고 있다.
특히 경찰간부시험에서 매년 많은 수의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는데, 지난해에는 필기시험 합격자 60명 중 21명 합격자 배출, ‘무한반복 문제풀이반’ 수강생 중 45% 최종 합격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올해는 온라인으로 학습 관리를 하는 ‘72기 경찰간부 관리형 온라인종합반’을 새롭게 론칭했다. 전 과목 인강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합격생 3분의 1을 배출해낸 스파르타 관리팀이 강사선택부터 마무리까지 모든 수험 과정 컨설팅, 학습 상담 및 질의응답 등을 제공한다.
프라임 경찰간부팀 담당자는 “프라임 경찰간부 관리형 온라인종합반은 오직 경찰간부에만 특화된 수준 높은 콘텐츠로 경쟁사와 확실한 차별점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