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

GM미클리닉, 리프팅 서비스 브랜드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4:3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의원(미클리닉)의 GM미클리닉이 7월 18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리프팅 부문에 선정됐다.

    GM미클리닉은 ‘아름다움을 드리는 미클리닉’을 모토로 전국 10개 지점 강남본점, 잠실점, 신사점, 인천부평점, 인천구월점, 대구본점, 대구상인점, 신촌점, 광주광천점, 수원인계점을 운영하고 있다. 리프팅 및 필러 시술 의원으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의 의료진이 고객 안전과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클리닉에서는 리프팅 시술로 실루엣소프트, 블루로즈 같은 실리프팅과 써마지, 울쎄라, 슈링크리프팅, 더블로리프팅 등을 진행하고 필러의 경우 많이 알려진 코필러, 이마필러 외에도 입술필러, 애교필러, 눈밑꺼짐필러(다크써클필러) 등 다양한 부위의 시술과 필러부작용치료 등을 선보이고 있다.

    미클리닉 대구상인점 서명철 원장은 “지속적인 학회와 세미나 등을 통해 의료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체계적인 진료시스템과 전 직원이 고객맞춤 서비스에 힘쓴 결과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꼼꼼한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진료와 시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진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GM미클리닉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수원서 헌당식 “이웃과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 전할 것”

    내년 핵심 소비 트렌드는 ‘옴니보어’… 고정관념 깨고 자신만의 스타일 추구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