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496

2005.08.02

스텔스 外

  • 입력2005-07-28 16:43:0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텔스/ 7월28일 개봉 예정/ 제이미 폭스, 조시 루카스/ 국제 테러 방지를 위해 개발된 스텔스 편대에 3명의 엘리트 파일럿이 선발된다. 그러나 인공지능 시스템을 장착한 무인 스텔스 에디는 파일럿의 명령을 거부하며 통제 불능의 상태에 빠져든다. 하늘에서 벌어지는 기계와 인간의 대결.

    로봇// 7월28일 개봉 예정/ 목소리: 이완 맥그리거, 할리 베리/ 대기업 사장에서 작은 식당 주인까지 사람들과 똑같이 살아가는 로봇들의 세계가 있다. 그러나 새로운 부품 판매에 눈이 먼 악랄한 기업가 라챗 때문에 쓸모없는 로봇들은 폐기처분될 위기에 놓인다.

    그리스로마신화 올림포스 가디언// 7월28일 개봉 예정/ 목소리: 오승윤, 우정신/ 어둠의 마법을 가진 인간 왕 에우리메돈은 포세이돈의 아내이자 트리톤의 엄마인 암피트리테를 납치한다. 오직 노는 데만 관심 있던 트리톤은 자책 속에서 무기력함을 깨닫고 어머니를 구하고 에우리메돈의 야심을 꺾기 위해 나선다.

    친절한 금자씨// 7월29일 개봉 예정/ 이영애, 최민식/ 어린이 유괴 및 살인죄로 13년을 복역한 금자 씨는 감옥에서 천사 같은 모습과 발칙한 살인으로 ‘친절한 금자씨’ 혹은 ‘마녀’로 불린다. 감옥에서 나온 금자 씨는 진짜 유괴범을 찾아 복수를 하기 위한 ‘멋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감옥에서 그에게 신세졌던 사람들이 그녀를 돕는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