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인터넷팩스가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인터넷팩스)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개성 있는 브랜드를 창출, 고객과 소통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마이인터넷팩스는 인터넷, 모바일 팩스 전문 회사로, 팩시밀리 없이 개인용 컴퓨터(PC)나 휴대폰으로 시공간에 제약 없이 팩스 문서를 보낼 수 있다. 또한 각종 팩스문서의 높은 호환성, 다양한 편의 기능 제공 등 팩스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 품질과 최고의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팩시밀리 대비 89% 비용 절감 효과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팩스 서비스를 제공하며, 3초면 팩스가 전송된다는 큰 장점을 지닌다.
또한 평생 사용할 수 있는 팩스번호를 발급할 뿐 아니라, SK브로드밴드 IDC의 전문적인 시스템 관리를 통해 완벽한 통신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이인터넷팩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임에도 3년 연속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을 통해 더욱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