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

[기획] 15년 전통 영유아 식품 브랜드, 엘빈즈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4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엘빈즈가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이유식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올바른 경영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엘빈즈는 아이 성장에 맞춘 전문 영유아 식품 브랜드로, 이유식은 물론 유아식, 간식, 음료 등 다양한 유아 식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단계별 이유식, 영양식과 평균 한우 함량을 52% 더 담은 ‘한우듬뿍 이유식’ 이 있다.

    2007년 설립돼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은 엘빈즈는 아이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신선한 재료들을 다양하게 담아 건강하고 맛있는 이유식을 제공한다. 특허 받은 살균 공정은 엘빈즈만의 특징이다.

    특히 엘빈즈 이유식은 전문 영양사가 친환경 식재료와 지역 특산물을 사용해 아이들 입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설계한다. 주재료인 쌀은 친환경 유기농 쌀과 필수아미노산이 일반 쌀보다 20% 이상 많이 들어 있는 하이아미쌀을 사용하고, 고기는 무항생제 냉장육만을 고집한다.

    엘빈즈 관계자는 “7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을 수상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 고객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아이에게 좋은 것을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은, 건강하고 올바른 영유아 식품을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