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2019.07.12

기획

딥퍼랑스(Deep;erence), 헤어 코스메틱 전문브랜드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4:3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딥퍼랑스(Deep;erence)가 7월 18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헤어 코스메틱 부문에 선정됐다.

    ‘딥퍼랑스(Deeperence)’는 온오프라인 유통시장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의 자연유래 두피샴푸와 데일리 헤어트리트먼트를 선보이고 있다. 영국 매거진 ‘A2Z’에서 까다로운 브랜드 선별기준을 거쳐 이례적으로 한국의 프리미엄 헤어브랜드로 소개된 바 있으며 두피와 헤어 관리에 고민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진저바바 스칼프 샴푸’는 두피의 열을 다스려주는 주요성분인 진저추출물과 8가지 식물성 단백질성분이 함유돼 청량한 두피관리 및 밸런스오일 공법으로 머릿결을 장시간 기름지지 않게 돕는다.

    딥퍼랑스 관계자는 “좋은 품질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비용이 들지만 품질 코스트(Quality Cost)를 비용으로 볼 건지, 투자로 볼 건지는 그 회사의 기업문화와 경영자의 의지에 달려있다”며 “품질 코스트를 과감한 투자로 생각해 최고의 제품으로 만든다는 것이 딥퍼랑스의 브랜드 철학으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4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