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드앤(MILD&)이 ‘2024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보습화장품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마일드앤(MILD&)은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가려움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해 지난 2017년 아토신 라인 제품을 개발·론칭하면서 현재까지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마일드앤(MILD&)의 아토신은 현재 비누, 패치, 보습크림 등 총 4종의 제품을 선보이며 가려움 예방 및 피부 보호를 돕고 있다. 또한 마일드앤(MILD&)의 아토신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피부 무자극 테스트 등을 진행해 소비자가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의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특히 마일드앤(MILD&) 아토신 패치의 경우, 2022년 2세대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기존 패치 제품의 장점에 부착력을 향상시키고, 마데카소사이드, 달맞이꽃오일 등의 성분을 마일드앤만의 노하우로 조성하여 스페셜한 피부케어를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24년 7월 마일드앤(MILD&)의 리브랜딩과 동시에 ‘아토신’ 라인에 이어 ‘순’ 라인이 추가되었으며, 자외선 차단 제품인 순 선쿠션을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마일드앤(MILD&) 관계자는 “타인의 시선이나 평가에 비롯된 아름다움이 아닌, 당신이 가장 당신다워지는 아름다운 이 순간을 함께 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피부 가려움증 예방뿐 아니라 고객들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