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457

..

한국형 사양에 맞춘 친환경 전기화물밴, 쎄아[SE-A]

2024 한국고객만족도 1위

  • 정세영 기자 sy28230@donga.com

    입력2024-09-26 10:1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쎄아[SE-A]가 ‘2024 한국고객만족도 1위’ 서비스브랜드(전기차)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주)모빌리티네트웍스는 친환경 전기차 수입·판매 브랜드로, 한국형 사양을 추가해 개발한 2인승 전기화물밴 ‘쎄아[SE-A]’를 판매하고 있다.

    쎄아[SE-A]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만큼, CATL사의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고정벽 정면 충돌, 측면 충돌, 후방 추돌 등 차량의 안전성에 적용되는 신충돌법규 인증도 획득했다. 특히 270도 개방되는 양문형 테일게이트가 적용돼 지게차로 직접 화물을 적재할 수 있고 적재량도 5.5제곱미터의 적재 공간에 최대 1000kg을 적재할 수 있다.

    (주)모빌리티네트웍스는 ‘우리가 제대로 만든다’라는 슬로건 아래 차량 판매를 뛰어넘어 품질과 애프터 서비스에서도 새로운 기준을 세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모든 비즈니스 활동에 있어 고객을 최우선으로 두고 고객의 관점에서 일관되게 서비스에 접근하겠다는 의지를 바탕으로 전국적인 61개의 정비 제휴 네트워크(MSWAY)를 통해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모빌리티네트웍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전기차 및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산업을 선도하며, 고객들에게 미래 지향적이고 친환경적인 이동 수단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