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버 오투나라가 ‘2024 한국고객만족도 1위’ 가전(산소발생기)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오투나라는 세이버의 산소발생기 전문 브랜드로, 자연 그대로의 고농도 청정 산소를 실내 공간에 공급하는 산소공급시스템인 ‘가정용 산소발생기’와 ‘상업용 산소발생기’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 별도 설치가 필요 없는 이동형 산소발생기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세이버의 이동형 대용량 산소발생기는 가정용, 상업용 겸용 제품으로서 공간 집중 케어를 위해 개발된 신제품 산소공급기다. 산소농도 90%, 유량 6L의 국내 최대 성능을 보유했으며, 실내 어느 곳이나 제품을 쉽게 이동시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의성이 높다. 특히 산소발생기에 포집된 질소를 외부로 별도 배출하고, 케어가 필요한 공간에 산소발생기를 직접 배치하거나 산소 호스를 연결하는 방식으로 고농도 산소를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세이버 오투나라 관계자는 “지난 5월 미국 FCC 인증을 획득해 미국 수출 준비를 마쳤고 산소발생기 시장 확대를 위해 CE, CB 인증을 동시 진행 중이며, KC 인증을 진행 중인 반려동물용 산소발생기 신제품으로 반려동물 케어 분야로도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더욱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고객 만족을 실천하고 고객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