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

기획

보습화장품 전문 브랜드 ‘MONC(엠오앤씨)’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0:3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니치에스앤디의 ‘MONC(엠오앤씨)’가 7월 18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대상(보습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위니치에스앤디는 2002년 설립한 이래 캐릭터를 이용한 영유아스킨케어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온 회사다. 제품의 다양화를 위해 2018년 성인화장품 프리미엄 브랜드 MONC(엠오앤씨)를 출시하고 할인마트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통 중이다.

    성인화장품 브랜드인 MONC(Moisture of Nature Cosmetics)는 로얄허니 앤 진생 크림, 에센셜토너, 폼클렌저, 바디로션, 수분크림 으로 구성된 기초화장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청정지역 안성의 특산물인 인삼과 꿀을 기본 콘셉트로 푸코이단, 병풀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연약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보습감 있는 제형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또한 SKIN IRRITATION TEST를 통해 피부 일차자극 확인 시험을(48시간) 완료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위니치에스앤디 양병두 대표이사는 “이번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회사가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위니치에스앤디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수원서 헌당식 “이웃과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 전할 것”

    내년 핵심 소비 트렌드는 ‘옴니보어’… 고정관념 깨고 자신만의 스타일 추구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