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568

2007.01.09

언니가 간다 外

  • 입력2007-01-08 09:44:0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언니가 간다 外
    언니가 간다

    1월4일 개봉 예정/ 고소영, 유건, 조안

    고등학교 시절 디자이너가 꿈이던 나정주는 의상실에서 잡다한 일을 하면서 남자친구도 없이 노처녀로 나이만 먹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고등학교 때 자신을 쫓아다녔지만 거들떠보지도 않았던 ‘범생이’ 태훈이 ‘킹카’ 최고경영자(CEO)가 되어 나타나 함께 저녁식사를 하자고 한다. 그 자리에서 정주는 고교시절 연애 상대였던 조하늬로 인해 자신의 인생이 계속 꼬이고 있다는 생각에 절망하는데, 딱 일주일간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나정주는 14년 전의 자신이 조하늬가 아닌 태훈과 맺어지도록 온갖 작전을 세운다.

    부그와 엘리엇

    1월4일 개봉 예정/ 목소리 연기 : 마틴 로렌스, 애시턴 커처 새끼 때부터 공원 순찰대 베스와 함께 살아온 그리즐리 곰 부그는 사냥꾼 쇼우의 트럭에 묶여 있던 사슴 엘리엇을 구해준다. 엘리엇은 은혜를 갚기 위해 부그에게 야생의 삶을 즐기라고 하며 함께 숲으로 간다. 그러나 먹고살기도 어렵고 몰려드는 사냥꾼들도 무섭기만 하다. 결국 부그와 엘리엇은 사냥꾼들에게 맞서기 위해 동물들의 힘을 모은다. 오랜만에 나온, 어린이들 눈높이에 충실한 애니메이션.



    사랑해도 참을 수 있는 101가지

    1월4일 개봉 예정/ 마틴 핸더슨, 파이퍼 페라보 로스쿨 졸업반인 드류는 미래에 대한 자신감에 가득 찬 젊은이로 대학생 줄리아와 사랑에 빠진다. 드류는 로스앤젤레스에 사는 누나의 말을 믿고 드류를 설득해 함께 이사를 간다. 그러나 낯선 곳에서 드류는 변호사 시험에 떨어지고, 줄리아는 일을 구하지 못해 갈등을 빚는다. 결국 줄리아를 부담스러워하던 드류가 이별을 선언하고 두 사람은 헤어진다. 연애와 우정에 대한 남녀의 심리 차이를 분석한 영화로, 뉴질랜드 출신 청춘스타 마틴 핸더슨과 ‘코요테 어글리’의 파이퍼 페라보가 주연을 맡고, 제니퍼 틸리 등 조연들의 연기가 빛난다.

    나루토-대흥분! 초승달 섬의 애니멀 소동

    1월4일 개봉 예정/ 목소리 연기 : 다케우치 준코 기시모토 마사시의 동명 원작만화 ‘나루토’는 1999년 만화잡지 ‘주간 소년점프’에 연재를 시작해 단행본으로 6100만 부가 팔려나간 슈퍼 베스트셀러. TV 시리즈물이 방영돼 우리나라 어린이들 사이에서도 인기 높은 만화로,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첫 개봉을 한다. 닌자 학교 사상 최고의 말썽꾸러기 나루토와 가카시, 사쿠라가 전 세계를 누비며 경쟁자를 물리치고 미션을 완수한다는 것이 줄거리. ‘언니가 간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