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ugc/CDB/WEEKLY/Article/64/98/e7/ac/6498e7ac1361d2738276.jpg)
A+에이플러스교육원은 국가공인 자격증인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 취득 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1:1 멘토링 학습 관리 및 성적우수 장학금을 지원하는 교육부 산하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평가인증 교육기업으로 2013년 설립됐다. 또한 나이, 성별, 학력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평생학습권 보장’이라는 가치 아래 국가공인자격증 취득 과정뿐 아니라, 사회복지학 및 아동학 전공의 2년제 전문학사학위, 4년제 학사학위 취득 과정의 온라인 학점은행제 콘텐츠도 집중 개발·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학습자들에게 보다 넓은 취업의 문을 열어주기 위해 권역별 우수한 요양보호사교육원, 평생교육원과 협약을 체결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한상숙 A+에이플러스교육원 원장은 “양질의 온라인 콘텐츠 제공과 학습 관리를 통해 학습자들의 평균 수료율 98% 이상을 유지한 것이 이번 수상의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학습자와 교수자, 관리자 모두가 만족하는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교육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훈 기자
yhmoon93@donga.com
안녕하세요. 문영훈 기자입니다. 열심히 쓰겠습니다.
전한길 “국가 원수 탄핵 가리는 엄중한 사안… 공정하게 재판해야 국민이 승복”
네이버, 멤버십 혜택 과장 광고로 공정위 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