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중국어 인터넷강의 브랜드 ‘해커스중국어’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중국어 인터넷강의 브랜드 ‘해커스중국어’

해커스 교육그룹의 ‘해커스중국어’가 7월 18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교육(중국어인강) 부문을 수상했다.

해커스중국어는 차별화된 학습 시스템을 통해 중국어를 보다 효율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영역별로 전문화된 스타 강사진을 보유했으며, 급수별·회화별로 각각 다른 강사를 통한 체계적인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최신경향을 반영한 해커스 HSK 교재는 교보문고 온라인 2018.10.05 주간집계 기준 외국어 베스트셀러 HSK/중국어시험 분야에서 베스트셀러 TOP5를 모두 석권한 바 있다.

해커스중국어는 인강으로 수업을 듣는 수강생들을 위해 수많은 무료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138개의 학습자료와 mp3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HSK 31강, 회화 52강 등 무료 동영상 강의도 다수 제공하고 있다. 본인의 중국어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무료 레벨테스트, HSK 단어시험지 생성프로그램, 스타강사진의 1:1 밀착관리 및 피드백도 제공하며 수강생들의 학습 편의를 돕고 있다.

해커스중국어 관계자는 “그동안 해커스중국어를 찾아준 많은 수강생분들 덕분에 ‘중국어인강 1위’라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좋은 강의와 교재를 많은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더욱 발전하는 중국어인강 교육 브랜드로 성장 하겠다”고 말했다.





주간동아 1197호 (p61~67)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1317

제 1317호

.12.03

위기의 롯데, 절대로 잘리지 않는 기업은 옛말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