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바이가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헬스케어(단백질보충제)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개성 있는 브랜드를 창출, 고객과 소통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칼로바이 제품들은 단순히 체중 감량 목적만이 아닌 체지방을 줄이고 근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보조제와 보충제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연예계 대표 운동 매니아인 가수 김종국과 에이핑크 손나은을 전속모델로 기용해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강화해가고 있다. 또한 헬스&스포츠 인플루언서 집단인 칼로바이 서포터즈와 협업해 고객에게 가장 필요하고 적합한 건강&다이어트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다.
최근 선보인 칼로바이 단백질 보충제 신제품인 ‘프로틴 스파클링’은 프로틴과 탄산을 조합한 신개념 프로틴 음료로 출시 3개월 만에 1백만 캔이 판매됐다. 칼로바이는 이 기세를 몰아 하반기에도 다양한 단백질 보충제 신제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건강한 다이어트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요즘, 칼로바이 제품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보충제와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무동력 보트 만들고, 가왕 뽑고… LG ‘컬처위크 2024’ 개최
[영상] “분할매수-분할매도로 박스권, 하락장에도 연 10%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