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

기획

여의도버핏, 투자정보분석 서비스 브랜드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4:50: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의도투자리서치의 여의도버핏이 7월 18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투자정보분석 부문에 선정됐다.

    여의도버핏은 주식투자에 필요한 산업분석, 기업분석, 기업채권채무 및 재무분석, 모멘텀과 수급상황을 전격 분석하고 이후 SKY출신 전문가들이 각 분야 기업으로 직접 탐방을 통해 상세 서비스를 제공한다. 탐방을 통한 내부 사정과 알짜배기 정보를 투자에 접목시키며 성장 모멘텀이 강한 기업만을 골라 실적과 가치에 기반한 바른 투자를 지향하고 있다.

    유료회원들과 상호간 자유로운 소통을 바탕으로 운영하며 올해 회원 연장률 90%를 달성했다. 회원 별 담당자 배치와 꾸준하고 정기적인 검진을 시행하는 등 회원들의 신뢰가 쌓여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받음에 이질적이지 않다며 여의도버핏 고객관리 관계자는 찬사를 전했다.

    여의도버핏의 우정현 대표는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이라는 빛나는 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영 방침으로 더 나은 모습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여의도버핏이 되겠다”고 전했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수원서 헌당식 “이웃과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 전할 것”

    내년 핵심 소비 트렌드는 ‘옴니보어’… 고정관념 깨고 자신만의 스타일 추구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