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

기획

THE웃는치과, 임플란트 시술 중점 진료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4:3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THE웃는치과가 7월 18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임플란트 부문에 선정됐다.

    THE웃는치과는 고난이도 임플란트 시술을 중점적으로 진료하는 치과로, 임플란트 치료 성공의 가능성이 낮아 틀니치료를 생각하고 있는 환자분들에게 안전하고 성공적인 치료를 위한 3D 디지털 방식인(네비게이션, 디지털임플란트)의 치료방법을 채택하고 있다.

    또한 안전한 정품 임플란트 재료를 사용하고, 수술 보증기간을 확대 시킨 ‘수술보증서’를 통해 이후 발생될 수 있는 모든 상황에 대해 예방할 수 있도록 준비가 돼 있으며, 3D컴퓨터 모의수술을 통해 교합 및 골조직, 신경관의 위치를 파악해 부작용을 줄여주는 ‘네비게이션시스템’, 잇몸뼈와 식립체의 골융합에 뛰어나 회복속도가 빠른 ‘PRF(자가혈청)’, 치료 시 치과공포증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통증완화시스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THE웃는치과 김서윤 대표원장은 “앞으로도 환자 분들에게 치료 이후 보다 건강하게 사용될 수 있는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THE웃는치과 직원 모두가 노력하는 병원을 만들겠다”며 “임플란트 치료는 무엇보다 본연의 내 치아처럼 음식을 씹고 저작하는 기능을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꾸준한 관리가 가능한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수원서 헌당식 “이웃과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 전할 것”

    내년 핵심 소비 트렌드는 ‘옴니보어’… 고정관념 깨고 자신만의 스타일 추구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