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

기획

전기요 및 가전 전문 브랜드 ‘하임굿즈(HeimGoods)’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0: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노전자의 ‘하임굿즈(HeimGoods)’가 7월 18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가전(전기요) 부문을 수상했다.

    하임굿즈 전기요는 3단계 중저온 온열 방식의 제품으로서 국내 최대 20mm 이상의 부드러운 양모 느낌의 패브릭 소재와 초음파융착 방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세탁기를 이용한 세탁이 가능한 제품으로 세탁망을 기본으로 제공해 고객 편리함에 더 신경을 기울였다. 이외에도 스마트 절전 설계, 과열 안전방지 시스템 탑재, 미끄럼 방지 스트립 채용을 통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자체 품질검사 기준으로 Wiring Test 10만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다가오는 겨울에 소비자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나노전자 관계자는 “금번 전기요 부문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높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수원서 헌당식 “이웃과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 전할 것”

    내년 핵심 소비 트렌드는 ‘옴니보어’… 고정관념 깨고 자신만의 스타일 추구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