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

기획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위캔다이어트업’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0: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완일양건강의 ‘위캔다이어트업’이 7월 18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가르시니아) 부문을 수상했다.

    위캔다이어트업은 건강하고 확실한 다이어트를 위해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일양약품에서 론칭한 다이어트 브랜드다.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서구화된 식습관과 가공식품 과다 섭취 등으로 비만해진 현대인들에게 꼭 맞는 제품이다.

    주원료 부원료를 기존의 5가지로 구성돼 시중에 나온 제품들에 더해, 무려 30여 가지의 체중감량을 위한 꼭 필요한 성분들과 요요현상을 없애면서도 건강에 부족한 영양발런스를 채워주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연구, 개발됐다. 아울러 꼼꼼하고 똑똑한 이미지로 잘 알려진 배우 이태란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위캔다이어트업 관계자는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항상 노력해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수원서 헌당식 “이웃과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 전할 것”

    내년 핵심 소비 트렌드는 ‘옴니보어’… 고정관념 깨고 자신만의 스타일 추구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