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수상한 보나벨라는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로 지속적으로 국내 및 해외의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으며,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의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잠실 월드타워점과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에 입점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보나벨라의 주력 제품 중 하나인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는 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임상완료 받은 워시오프팩으로 피부에 쌓인 노폐물,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데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라이트닝 케어에 탁월한 퓨어톡스 20,000ppm,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티트리추출물 100,000ppm과 약모밀추출물이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각질과 피지를 조절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보나벨라 관계자는 “다양한 피부고민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이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을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수원서 헌당식 “이웃과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 전할 것”
내년 핵심 소비 트렌드는 ‘옴니보어’… 고정관념 깨고 자신만의 스타일 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