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

기획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신(DR. 身)’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0:3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스앤제이스페이스의 ‘닥터신(DR. 身)’이 7월 18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웰빙브랜드(기능성베개) 부문을 수상했다.

    3년 연속 수상한 닥터신은 지난 2016년 론칭한 헬스케어 브랜드로, ‘시간과 환경으로 인해 무너지지 않는 신체’를 모토로 한 제품을 선보여 왔다. 주력 제품인 수면시간에 우리 몸의 기둥을 바로잡는 머리·허리·다리 3밸런스 기능성베개는 정형외과 의사가 개발하고 국내 유명대학에서 실험(베개 압력분포 및 근전도 측정)을 통해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아울러 최근에는 역류성식도염 증상을 완화하는 ‘속편한 베개’와 ‘여행용 경추베개’ 출시했다.

    그 밖에도 중·노년층의 약해지고 건조한 피부에 특화된 보습제 ‘아토신’, 근·골격계 손상을 예방하는 ‘히트쿨’ 크림, 관절 건강과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건강기능식품 ‘관절을 부탁해’ 등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닥터신은 지난 2월부터 배우 신현준을 ‘닥터신 3밸런스 기능성베개’ TV-CF 모델로 내세워 베개 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닥터신 관계자는 “3년 연속 수상을 하게 돼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신체 과학과 의학을 접목시킨 다양한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닥터신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고, 삶의 질이 개선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수원서 헌당식 “이웃과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 전할 것”

    내년 핵심 소비 트렌드는 ‘옴니보어’… 고정관념 깨고 자신만의 스타일 추구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