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알콩달콩 섹스파일

뱃살과 성기능은 ‘반비례’

뱃살과 성기능은 ‘반비례’

뱃살과 성기능은 ‘반비례’
20, 30대와 똑같이 먹는 것 같은데도 40대 이후 급격히 뱃살이 늘어나는 경우가 많다. 많이 먹고 운동을 안 해서라고 타박당하기 일쑤지만 실상은 그런 이유뿐만이 아니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보통 40대 이후부터는 몸의 기능이 떨어지는데, 이때 호르몬 분비도 함께 줄어든다. 이 호르몬은 지방을 분해하는 기능도 하기 때문에 호르몬의 분비가 줄어들수록 분해되지 못하고 남아도는 지방이 많아지게 된다.

비만, 특히 복부비만인 남성은 성인병의 위험이 있을 뿐 아니라 성기능도 원활하지 못하게 된다. 배가 많이 나온 남성은 체위를 자유롭게 하지 못하고 삽입 가능한 부분이 짧아져 원래보다 2~3cm 정도 줄어든다. 또한 발기부전의 위험성이 40% 넘게 증가한다. 미국 인디애나 대학의 연구논문에 따르면 뚱뚱한 남성은 몸무게를 줄이는 것만으로 페니스의 길이가 길어진다고 한다. 그러나 한번 늘어난 뱃살을 줄이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성인병의 주범인 뱃살, 자신의 ‘물건’ 크기에 대한 남성의 욕망, 이 두 가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미세지방주입법’이다. ‘미세지방주입법’은 복부나 원하지 않는 부위의 지방을 주사기로 빼내 음경에 주사하여 우람한 성기로 만드는 방법이다. 이 방법은 칼로 절개하는 수술이 아니라 주사기만으로 시술이 이루어지므로 시술과 치료가 간단하고, 비용이 상대적으로 싸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지방 성분의 흡수율이 높아 그동안 제한적으로 시술이 이루어져왔는데 최근 흡입장비와 기술 발전으로 인해 흡수율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지방이 흡수되는 원인은 지방세포의 세포벽이 불안정했기 때문. 따라서 생착률이 높은 순수 지방조직만으로 분리한 후 몇 가지 약물로 특수처리하면 지방세포가 활성화되어 영구적인 확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최근 발표된 유럽학회의 연구논문에 따르면 간단한 약물처리만으로 확대 효과가 영구적으로 유지돼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

지방은 특수장비를 이용해 주로 쉽게 빠지지 않고 남아도는 아랫배에서 빼내며, 마른 사람은 엉덩이나 허벅지에서 빼낸다. 시술하자마자 활동이 자유롭고, 다음날 샤워도 가능하다. 또한 자기 몸의 구성 성분이므로 부작용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한 번 채취한 지방은 냉동상태에서 1년까지 보존할 수 있어 추가로 시술할 경우 바로 쓸 수 있다. 또한 음경 확대, 길이 연장, 귀두 확대, 조루치료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조은석/ 코넬 비뇨기과 원장 www.conel.co.kr



주간동아 450호 (p91~91)

다른호 더보기 목록 닫기
1293

제 1293호

2021.06.11

홈술로 늘어난 와인병, 재활용 골칫덩이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