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2021.08.20

[기획] 75년 역사 일양약품 개발, 위캔다이어트업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6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캔다이어트업이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녹차카테킨)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개성 있는 브랜드를 창출, 고객과 소통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위캔다이어트업은 75년의 역사를 지닌 일양약품에서 개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탄수화물을 주로 섭취하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최적화된 다이어트 보조제로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추출물을 주원료로 채택했다. 이에 더해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전잎 농축 분말과 이눌린, 비타민 C, 비타민 B1 등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영양 성분까지 챙겼다.

    또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혈당이 급격히 상승하는 것을 막는다. 규칙적인 운동, 식이조절과 함께 위캔다이어트업 섭취를 병행하면 체지방을 좀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위캔다이어트업 관계자는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의미 있는 상을 3년 연속 수상하게 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