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2019.07.12

기획

여성건강용품 브랜드 ‘미즈케어솔루션’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0:3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볼코리아의 ‘미즈케어솔루션’이 7월 18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명품브랜드(여성건강용품) 부문을 수상했다.

    미즈케어솔루션은 전문 컨설턴트의 일대일 책임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바이오피드백과 운동요법, 천연요법 등을 결합한 증상별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종합적이고 근본적으로 여성기능저하의 원인을 관리해주는 토털 케어 솔루션이다.

    여성 속 근육 강화 및 혈액순환 촉진을 유도하는 저주파 요법을 통해 요실금을 비롯한 근육 이완증, 건조증, 와이존 탄력 저하 등 여성기능저하 문제를 관리하며, 신경세포와 감각세포를 재생해 부부관계 회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 전원이 필요 없는 충전 방식의 기기 활용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미즈케어솔루션 관계자는 “여성 기능저하 문제는 생명을 위협하는 증상은 아니지만 각종 여성질환의 원인이 되고 부부관계나 대인관계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오랜 기간 여성들 사이에서 기능저하 문제를 관리해 주는 솔루션을 선보인 만큼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수상으로 다시 한 번 그 우수성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4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