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리클이 7월 18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유기농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뷰리클은 기초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좋은 원료가 답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원료부터 세심하게 관리를 진행한다.
뷰리클 기초라인은 특허받은 7가지 식물 추출물 BSASM+ 핵심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문제성 피부 완화를 돕는 제품이다. 피부에 이로운 자연 유래 성분에 화장품 연구진의 기술력을 더해 저자극이면서도 확실한 기능성 효과를 가진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대표 제품 루미너스 CC 크림의 경우 우수한 커버력과 편리한 사용감으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단백질이 풍부한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가 피부의 결점과 불규칙한 피부 톤을 균일하게 커버하며 주름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함유로 주름개선을 돕는다.
뷰리클 대표는 “매년 브랜드 대상을 받을 때마다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제품을 만들겠다’는 신념을 인정해주시는 것 같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분들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세상 위해 행동하는 사람들
1만3000명 마음 모인 행복의 하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