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수상한 닥터신은 지난 2016년 론칭한 헬스케어 브랜드로, ‘시간과 환경으로 인해 무너지지 않는 신체’를 모토로 한 제품을 선보여 왔다. 주력 제품인 수면시간에 우리 몸의 기둥을 바로잡는 머리·허리·다리 3밸런스 기능성베개는 정형외과 의사가 개발하고 국내 유명대학에서 실험(베개 압력분포 및 근전도 측정)을 통해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아울러 최근에는 역류성식도염 증상을 완화하는 ‘속편한 베개’와 ‘여행용 경추베개’ 출시했다.
그 밖에도 중·노년층의 약해지고 건조한 피부에 특화된 보습제 ‘아토신’, 근·골격계 손상을 예방하는 ‘히트쿨’ 크림, 관절 건강과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건강기능식품 ‘관절을 부탁해’ 등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닥터신은 지난 2월부터 배우 신현준을 ‘닥터신 3밸런스 기능성베개’ TV-CF 모델로 내세워 베개 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닥터신 관계자는 “3년 연속 수상을 하게 돼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신체 과학과 의학을 접목시킨 다양한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닥터신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고, 삶의 질이 개선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내년 핵심 소비 트렌드는 ‘옴니보어’… 고정관념 깨고 자신만의 스타일 추구
2024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