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톰이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물걸레청소기) 부문에 선정됐다.
휴스톰은 가정에서 바닥물걸레 청소를 하는 동안에 무릎이나 허리에 무리가 가는 자세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힘들었던 주부들의 노동력을 획기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쉽고 편하게 물걸레청소를 할 수 있도록 가정용물걸레청소기를 개발, 선보였으며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거의 매 해마다 새로운 기능과 성능을 갖춘 신제품을 지속 출시해왔다.
휴스톰의 최신 모델인 듀얼라이팅 HS-9000 무선물걸레청소기는 묵직한 청소기 본체 무게로 물걸레를 지긋이 눌러주는 동시에 둥근 두 개의 극세사 패드가 분당 250회의 빠르고 강력하게 회전을 하며 바닥 물걸레청소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고안된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가정용 청소기 제품들이 편의성과 더불어 디자인에 대한 투자도 아끼지 않으며 마치 가정용 소품처럼 활용할 수 있도록 유려한 디자인으로 개발해 지난해에는 국내 회전물걸레청소기 분야에서 최초로 글로벌 디자인 시상식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까지 수상했다.
(주)휴스톰 관계자는 “이번 수상의 기쁨을 발판으로 삼아 종합 가정용 청소기 전문 기업으로써 고객들이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