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40

..

기획

퓨네즈, 건강 보조식품 브랜드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 정리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8-05-29 11:23:19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식회사 더식스6의 퓨네즈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웰빙브랜드(건강보조식품) 부문에 선정됐다.

    퓨네즈는 ‘건강한 일상을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순수를 뜻하는 ‘pure’와 필요를 뜻하는 ’needs’의 합성어로 “순수함을 추구하다”라는 뜻을 담은 브랜드다. 몸매관리, 체중감소, 건강유지 등을 위해 노력하는 소비자에게 즐겁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일명 ‘가카세트’로 잘 알려진 ‘퓨네즈 맥스마이 가르시니아’와 ‘퓨네즈 맥스마이 더블카테킨’ 세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운동 전 섭취하는 제품인 ‘퓨네즈 투블로핏 콜레우스’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건강과 체중조절을 함께 꿈꾸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제품이다.

    프리미엄 재료를 엄격히 선별해 건강한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장 건강 및 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퓨네즈 쑤욱변, 하루 권장량을 충족하는 멀티 비타민 등 소비자의 니즈를 끊임없이 연구해 보다 건강하고 다양한 제품을 개발 하는 것이 퓨네즈의 목표다.

    퓨네즈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이 퓨네즈 제품을 믿고 아껴준 것을 보여준 예로 늘 좋은 제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 된다”며 “수상을 계기로 소비자의 니즈를 귀 기울이면서 보다 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건강하게 관리 할 수 있는 건강가능식품들을 지속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