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40

..

기획

퍼플스, 결혼 중개 전문 업체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 정리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8-05-29 11:23:04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퍼플스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명품브랜드(결혼정보)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정도경영·준법정신·성혼주의·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명확한 타깃에게 차별화된 중매결혼 서비스를 실현해왔다. 만남 횟수를 차감하는 형식이 아닌, 계약 기간 내에 결혼이 성사될 때까지 지속적인 만남을 제공하는 성혼제 시스템을 선보였다.

    서울본사뿐만 아니라 부산 해운대에 부산지사를 설립해 영남지역의 결혼적령기 남녀에게 수준 높은 결혼 문화를 선도하며, 철저한 신원인증을 거쳐 정회원을 선별하고 전담팀을 통해 재직 등의 여부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안심하고 만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명문가 혼맥을 잇기 위한 자녀 결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혼테크 강연을 진행해 자녀 혼사를 준비하는 부모에게 결혼에 대한 방향도 제시하고 있다. 아울러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공식 블로그와 SNS를 운영하며 회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김현중 대표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고 싱글 남녀와 부모, 양가가 만족하고 신뢰받는 결혼·재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