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밸런스(주)의 엘빈즈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유아브랜드(이유식)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4년 연속 수상한 엘빈즈는 2007년 설립 이후 이유식·과자·유아 반찬 등을 생산·판매하는 영·유아 식품 전문 브랜드다. HACCP 인증과 더불어 저온살균법을 통해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하며, 원재료의 맛과 영양이 손실되지 않은 이유식을 제공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엘빈즈 이유식은 엄마의 마음으로 아기 성장에 따라 단계를 세분화해 체계적인 영양을 설계한 초기이유식, 중기이유식, 후기이유식, 완료기, 유아식, 영양식까지 250종류의 이유식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또한 매일 신선한 재료로 이유식을 만들뿐 아니라 재료함량도 높고, 무농약 현미쌀과 쌀눈을 사용한 유아용 과자와 간식, 부식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바로 만든 이유식을 신선하게 전달하기 위해 배송단계를 축소시킨 ‘엘빈즈 택배 배송라인’을 구축해 당일생산, 당일발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엘빈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전과 신뢰를 통해 엄마들이 만족할 수 있는 영·유아식품을 제공할 것”이라며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으로 엄마들의 고민과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