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러브 세이프의 아이블리 네이처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유아브랜드(친환경 유아세제)에 선정됐다.
아이블리 네이처(IVLY nature)는 전 세계 모든 아이들의 행복과 안전한 환경을 위해 탄생된 글로벌 유아세제 브랜드로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고 소중한 우리 아이들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연구·노력하고 있다.
연약하고 민감한 우리 아이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만큼 친환경 인증마크를 획득한 저자극 유아용 세탁 세제 및 섬유 유연제를 생산하고 있다. 세탁세제에서 가장 신경 써야할 식물성 계면활성제의 함유 비율이 5~15% 미만이며, EU에서 지정한 26가지 접촉성 피부염 유발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강하지 않은 은은한 향을 특징으로 높은 평을 받았다.
이 밖에도 유아용 식기세정제, 젖병세정제, 유아용 손 세정제 등 Wash 3종 제품도 출시해 판매하며 입에 직접 닿는 식기류나 젖병은 '9 Zero' 캠페인처럼 유해물질 함유를 적극 배제하고 있다. 또한 분유의 유분기나 식기류 음식물까지 깨끗하게 세척되며 요즘 같은 미세먼지가 많은 날이 지속됨에 따라 손세정제도 적극 선보이고 있다.
아이블리 네이처 관계자는 “소중한 우리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무엇보다도 신중하고 꼼꼼히 개발하고 판매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진행될 여러 수출 국가와의 관계도 긍정적인 결과가 지속되길 바라며 국내시장에도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노력해 좋은 점유율을 이뤄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