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진TLS의 세진침대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리빙브랜드(침대/매트리스)에 선정됐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세진침대는 침대·매트리스 전문 생산 브랜드로 현재 온라인에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제조 설비를 국내 세진침대 본사에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사양의 매트리스를 직접 생산 및 공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슬로건 ‘세상편한 진짜침대’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7존 독립 스프링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생산 공정이 굉장히 까다롭고 어려운 9존 독립 스프링 매트리스 제조 또한 가능해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다양한 매트리스 생산이 가능하다.
개그맨 이경규와 이예림을 전속모델로 체결해 브랜드 가치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세진침대만의 연구 기술력으로 LED 침대 및 모션베드를 직접 집중 연구해 편안하면서도 실속 있는 디자인의 침대를 개발하며 현재는 온라인 및 방송에서 활발히 판매하고 있다.
세진침대 관계자는 “다양한 사양의 매트리스를 계속해서 개발해 소비자가 선택의 폭을 넓게 가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는 침대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쇼파 및 생활가구 품목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