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40

..

기획

블랑슈, 아기물티슈 브랜드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 정리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8-05-29 11:20:14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예원의 블랑슈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유아브랜드(아기 물티슈) 부문에 선정됐다.

    블랑슈는 7년간 아기 피부와 물티슈에 대한 수많은 연구와 개발을 바탕으로 생산과 판매까지 직접 운영하며 얻은 노하우와 친환경 원료를 바탕으로 만든 아기물티슈 브랜드다. 특허 받은 천연성분을 사용해 화학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은 아기물티슈를 생산한다.

    이밖에 16가지 논란유해성분 불검출테스트, 경구독성시험, 세포독성시험, 미생불 불검출테스트, 항균, 항진균 및 안티몬(중금속)불검출 테스트까지 완료하는 등 엄격한 품질관리와 자연주의를 모토로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기물티슈 블랑슈는 친환경 물티슈와 특허 받은 천연성분을 사용해 화학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엄마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도를 보이고 있다.

    예원 이태이 대표이사는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매우 기분이 좋고 유아브랜드와 관련해 많은 회사가 있는데 저희 블랑슈가 상을 받게 돼서 매우 기쁘게 생각된다”며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누구보다 아이와 물티슈를 잘 알기에 블랑슈 아기물티슈는 정직함을 바탕으로 바르게 생산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