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티지알엔의 GRN+(지알엔)이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헬스케어브랜드(바디케어솔루션) 부문에 선정됐다.
지알엔은 다양한 영양의 조화,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품질을 완성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정직한 식품을 모토로 고객 건강을 우선시하며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한다.
트렌드를 반영한 비포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 애프터 그린라이트 녹차카테킨 등의 신제품을 출시고 있으며 각각 기존 제품 대비 가르시니아 함량과 카테킨의 함량을 늘리고 애프터 그린라이트 제품에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전잎을 넣었다.
신체기능을 조절해주는 ‘GRN 연홍이 다이나믹 부스터 업’, 체지방 감소제 ‘초록이 플러스 애프터 그린라이트 녹차카테킨 7 플러스 등 다양한 바디케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고객의 상품 만족도 및 신뢰도 구축에 힘쓰고 있는 점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지알엔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정직한 식품을 만든다는 모토로 임한 결과 이번 수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생활의 일부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