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306

..

강남길, 방송 복귀 추진중

  • < 허민녕 / 스포츠투데이 연예부 기자 > tedd@sportstoday.co.kr

    입력2005-01-03 16:11:0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남길, 방송 복귀 추진중
    영국에 체류중인 탤런트 강남길이 캐나다로 이주할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3월 한국을 떠나 두 아이와 함께 영국에 머무는 강남길은 최근 주변 사람들에게 “영국을 떠나 캐나다로 집을 옮기겠다”는 뜻을 밝혔다. 지난해 겪은 전처와의 불미스런 사건 이후 영국으로 급거 출국해 외부와 일절 연락을 끊고 두문불출했던 강남길이 캐나다 이주를 결심한 이유는 영국 현지의 살인적인 물가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달 고등학생이 되는 큰딸과 초등학교에 재학중인 아들에게 들어가는 학비도 만만치 않을 뿐더러 좀더 여유 있는 생활을 하고 싶어 캐나다를 택했다는 것.

    주변 사람들에 따르면 강남길은 캐나다에서 새 삶을 꾸리기에 앞서 이달 말쯤 극비리에 일시 귀국할 계획이라고. 강남길은 방송 활동을 하면서 알게 된 지인들에게 최근 전화를 걸어 “조만간 한국에 갈 생각인데 그때 만나자”고 했다는 것. 한 방송 관계자는 “몇몇 방송계 인사들이 그의 ‘방송 복귀’를 조심스럽게 추진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또 “한때 대인기피 증세까지 보였던 그가 요즘 들어 마음의 안정을 되찾은 것 같다”며 “많은 팬들이 아직도 그를 잊지 않고 있는 만큼 결심만 선다면 ‘복귀’는 시간문제”라고 덧붙였다. 지난해 12월 강남길이 아이들과 함께 몰래 귀국했을 때 그를 만났다는 한 인사는 “평소와 달리 수염을 기르고 있었는데 마음고생이 심했는지 하얗게 세어 있더라”면서 “이번 귀국 때는 예전처럼 밝고 명랑한 모습으로 나타나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