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년 연속 수상한 세진침대는 침대·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 25여년 역사의 국내 제조 설비시스템을 완비하고 있다. 위생적이고 견고한 정품 내장재를 고집하며 국내 강선을 사용한 스프링으로 탄탄하고 내구성이 강하다는 장점이 있다. KS인증 및 특허청 특허를 받은 9존 독립형 스프링 매트리스는 경강선 스프링을 주머니 형태로 개별 포장해 흔들림이 없으며 탄성·탄력, 복원력이 뛰어나 인체의 하중을 탄탄하게 받쳐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탄력 있는 파워하이스프링을 제조·출시했으며 고객의 needs에 맞춰 하나의 프레임에 두 개의 매트리스를 조합한 트윈모션베드도 선보여 호평 받고 있다. 또 신혼부부 및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선호하는 패밀리침대의 수납 기능을 강화하며 범퍼형 침대로 신개발 출시하기도 했다.
세진침대 관계자는 “국내 생산을 통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했기에 이번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선택을 잊지 않고, 다각도로 연구·노력해 우수한 침대와 매트리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1만3000명 마음 모인 행복의 하모니
하나님의 교회, 수원서 헌당식 “이웃과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 전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