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

기획

드림라인클리닉, 체형성형 중점 병원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4:3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드림라인클리닉이 7월 18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체형성형 부문에 대상으로 선정됐다.

    드림라인클리닉은 지방흡입, 가슴성형, 지방이식, 바디리프팅 등 체형성형 분야에서 압도적인 수술 케이스와 결과물을 보유하고 있는 체형성형병원으로, 해당 분야에 있어 풍부한 임상경험과 차별화된 의료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드림라인클리닉의 의료진들은 끊임없는 연구를 통한 본 병원만의 다양한 수술 노하우 개발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우수한 수술결과를 내고 있다. 특히 매년 3000케이스 이상의 수술로, 변화하는 체형성형의 트렌드를 리드하며, 수술뿐만 아니라 수술 후 관리까지 세심하게 체크해 수술 후 최고의 만족도를 이끌어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병원 측은 설명했다.

    드림라인클리닉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전 세계에서 찾아오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의 바디라인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수원서 헌당식 “이웃과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 전할 것”

    내년 핵심 소비 트렌드는 ‘옴니보어’… 고정관념 깨고 자신만의 스타일 추구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