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새 영화

오로라 공주 外

오로라 공주 外

과거가 없는 남자 10월21일 개봉/ 마르쿠 펠톨라/ 한 사나이가 헬싱키에 도착하자마자 건달의 습격을 받아 기억을 상실한 뒤 가난하고 소외된 사람들과 어울려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레닌그라드 카우보이 미국에 가다’로 유명한 아키 카우리스마키 감독 작품으로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수상했다. 채플린의 영화처럼 재미있고도 강렬한 메시지를 전한다.

퍼펙트 웨딩 10월27일 개봉 예정/ 제니퍼 로페즈, 제인 폰다/ 찰리는 이상형의 남편감을 만나 드디어 결혼의 꿈을 이루려 하나, 왕년의 명앵커로 콧대 높은 시어머니 비올라가 결혼에 반대한다. 예비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몸으로 치고받는 처절한 싸움이 시작된다. 제인 폰다가 15년 만에 컴백해 화제가 된 영화.

오로라 공주 外
오로라 공주 10월27일 개봉 예정/ 엄정화, 문성근/ 공공장소에서 한 구의 시체가 발견되고, 시신 곁에는 오로라 공주의 스티커가 붙어 있다. 그리고 동일한 유형의 연쇄살인이 이어지고 용의자가 떠오르지만, 살인의 동기는 오리무중이다. 영화배우 방은진이 감독으로 데뷔해 화제가 된 영화.

빙 줄리아 10월27일 개봉 예정/ 아네트 베닝/ ‘Being Julia’는 1930년대 영국 연극계에서 최고의 인기를 모은 여배우 줄리아 램버트의 삶을 그린다. 반복된 일상과 지루한 결혼생활에 권태를 느끼던 줄리아는 젊은 미국 남성과 불같은 사랑에 빠지게 된다. 아름답게 늙어가는 아네트 베닝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레전드 오브 조로 10월27일 개봉 예정/ 캐서린 제타 존스, 안토니오 반데라스/ 7년 만에 나온 ‘마스크 오브 조로’ 속편. 전편에서 맺어진 조로와 엘레나는 행복한 은둔 생활을 한다. 조로는 다시 검을 잡지 않기로 약속하지만, 캘리포니아의 대부호 아만드가 땅과 엘레나까지 빼앗으려 음모를 꾸미면서 운명의 대결을 맞게 된다.



주간동아 2005.11.01 508호 (p85~85)

다른호 더보기 목록 닫기
1241

제 1241호

2020.05.29

정대협 박물관 개관 당시 5억 원 행방 묘연, 윤미향은 그 무렵 아파트 현찰 매입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