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2021.08.20

[기획] 편집디자인 전문기업, 지구컴즈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6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구컴즈가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디자인전문기업)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개성 있는 브랜드를 창출, 고객과 소통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지구컴즈는 업력 17년의 편집디자인 전문기업이다. 기업의 로고, CI(Corporate Identity) BI(Brand Identity)를 비롯해 명함, 카탈로그, 브로슈어, 리플렛 등 각종 홍보인쇄물의 디자인 및 인쇄를 전문으로 하며, 트렌드에 걸맞은 디자인 퀄리티와 업무수행 능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랭키닷컴’의 광고디자인 부문에서 수년째 1위를 지키고 있는 지구컴즈는 생활서비스 고수매칭 서비스인 ‘숨고’ 디자인 1위, 프리랜서마켓 ‘크몽’의 마스터 디자인 전문가로, 업계가 인정하고 소비자가 검증한 브랜드임을 증명하고 있다.

    또한 서울과 대전에 개설한 디자인센터에 20명 이상의 디자이너를 보유하고 있으며, 명함 전문 명함천사, 로고 전문 로고천사, 판촉물 전문 기쁨닷컴 사이트도 운영하고 있다.

    김경훈 지구컴즈 대표는 “앞으로 더욱더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