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안질환 중심 의원, 강남아이준안과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안질환 중심 의원, 강남아이준안과

강남아이준안과가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의료(안질환)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개성 있는 브랜드를 창출, 고객과 소통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강남아이준안과는 2019년 ‘눈에는 결과로, 마음에는 감동으로’라는 대표 슬로건을 내걸고 개원해 지역사회와 건강한 스포츠 문화 형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노안백내장 수술 2만 케이스를 집도한 김영준 대표원장을 비롯해 ▲세브란스병원 교수 출신 안과 전문의 고형준 교수 ▲안구건조증 치료 권위자 정재림 대표원장 ▲안질환 중심 안과 전문의 양종윤 대표원장 ▲라식·라섹 시력교정술 3만 케이스를 집도한 나경두 대표원장 ▲콘택트렌즈 안과 전문의 문선경 대표원장 ▲개인 맞춤 진료·수술을 진행하는 유로미 대표원장 등 7인의 안과 전문의가 안질환 중심으로 1:1 맞춤 진료·수술을 시행하고 있다.

강남아이준안과 김영준 대표원장은 “보는 것이 중요한 시대인 만큼, 환자들이 잘 볼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해 최선의 결과를 이끌어낼 것”이라며 “강남아이준안과는 노안백내장뿐 아니라 눈 건강 전반을 아우르는 병원으로 발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주간동아 1303호 (p56~62)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07

제 1307호

2021.09.24

3단 로켓 지구 밖 800㎞ 비상 임박… KAI, 1200조 우주시장으로 간다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