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2021.08.20

[기획] 우리 가족 위한 아기 화장품, 아토오겔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4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토오겔이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아기화장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올바른 경영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아토오겔은 아기 로션, 유아 바디워시 같은 다양한 어린이 화장품과 아기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현재 판매 중인 어린이 화장품 세트 가운데 대표 베스트셀러는 신생아 수딩젤, 어린이로션, 아기 보습크림, 버블폼 타입 아기 바스앤샴푸 총 4종으로, 모두 저자극테스트를 거쳤으며 홈페이지에 전 성분과 테스트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베이비수딩젤은 투명한 겔 타입으로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발림성이 좋아 스킨케어의 첫 단계에 사용하기 적당하고 여름철 가벼운 보습을 더하는 제품으로도 좋다. 유아로션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보습이 더 필요한 경우 키즈크림을 덧바른다. 더불어 아기 바디워시는 샴푸로도 사용이 가능한 올인원 타입 유아 워시다.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토오겔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우수한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 기획으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