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2019.07.12

기획

아이존, 눈운동기구 브랜드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4:50: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존이 7월 18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눈운동기구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4년 연속 수상한 아이존은 눈운동기구 전문 브랜드로 장석종 대표가 과거 자신이 안경을 벗기 위해 했던 눈운동, 시력강화운동협회 및 시력교실운영 등 36년 간 쌓은 관련 노하우를 함축해 연구 개발했으며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시력회복운동기를 생산하고 있다.

    스마트폰 사용 증가와 밝게 사는 생활 등으로 점차 시력이 나빠지는 경우가 흔해졌다. 아이존 눈운동기구는 스스로 움직이는 자율신경계로 구성된 눈의 본래 기능인 조절력을 살릴 수 있도록 눈 안의 근육을 강화시키는 원리로 작용한다. 눈에 필요한 운동을 복합적으로 제공해 누구나 손쉬운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캐나다, 말레이시아 국제발명전에서 대상과 미국, 중국, 러시아, 폴란드, 대만 발명전에서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 KC(국내), CE(유럽), FCC(미국), C-TICK(호주) 등 전자파인증을 획득하고 UTM 등 말레이시아 25개 대학 학생들이 직업훈련일환으로 아이존 제품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현재 14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아이존 장석종 대표는 “4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맑고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4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