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흙침대 전문 브랜드 ‘수맥흙침대’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흙침대 전문 브랜드 ‘수맥흙침대’

흙침대 전문 브랜드 ‘수맥흙침대’
㈜에스엠이노텍의 ‘수맥흙침대’가 7월 18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가구(흙침대) 부문을 수상했다.

수맥흙침대는 28년 전통의 친환경 황토흙침대 전문 제조판매 업체로 우리나라 전통의 구들(온돌)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FDA 의료기기등록(의료기기부문)을 완료하고 수맥과 전자파를 차단하고 초장파 발생 기능이 적용된 돌침대와 수맥차단 흙침대로 특허기술을 획득했으며, 국내외 54종 특허권을 소지하고 있다. 이에 MBC, KBS, SBS 등 여러 차례 방송에 소개된 바 있다.

대표 제품 수맥흙소파, 수맥흙침대는 수맥과 전자파를 차단해 건강·수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침대로 먼지나 진드기, 세균 번식 염려가 없으며 게르마늄이 함유돼 면역력 강화를 돕는다. 수맥흙침대는 미국, 독일, 스위스, 벨기에 등 세계발명대회에서 금상을 받았으며, 이를 기반으로 전통적인 온돌방의 원리를 접목한 웰빙 침대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아울러 창업 이래 대리점이 아닌 소비자 직판체제 운영을 통해 보다 좋은 제품을 공급한다는 영업방침으로 지속적인 매출실적을 올리고 있다. 또 수맥탐사자격이 있는 전 임직원이 직접 수맥검사·수맥차단 시공을 하고 평생 AS를 제공한다.






주간동아 2019.07.12 1197호 (p61~67)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1218

제 1218호

2019.12.13

“긴 터널 빠져나오자 우울의 고장”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