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베트남 여행 전문 브랜드 ‘굿데이컴퍼니’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베트남 여행 전문 브랜드 ‘굿데이컴퍼니’

베트남 여행 전문 브랜드 ‘굿데이컴퍼니’
굿데이컴퍼니가 7월 18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여행(해외여행사) 부문을 수상했다.

굿데이컴퍼니는 베트남 나트랑지역을 전문으로 다낭, 호치민, 푸꾸옥 지역 자유여행, 직영 차량 및 전속 가이드, 베트남 남부 전 지역 호텔 및 리조트 예약, 항공권 판매 등의 서비스를 B2C, B2B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베트남 지역과 더불어 최근 태국 방콕과 파타야 지역까지 진출한 상태이며 태국 지역은 올해 7월에 공식적으로 오픈 할 예정이다. 굿데이컴퍼니에서 소유하고 있는 브랜드는 베나자, 다낭고스트, 푸꾸옥고스트, 방파자(방콕&파타야 자유여행) 총 4개로 구성돼 있다. 또한 마사지, 스파, 이발소, 레스토랑 등 약 100군데 이상의 제휴업체를 두고 있으며 베트남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굿데이컴퍼니 한국본사 안창현 대표이사는 “여행을 준비하고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고객들이 원하는 니즈를 실현시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고민하고 있다”며 “쌓아온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것을 창작하고 시도해 기존고객들과 더불어 신규고객들에게까지 기대 이상의 만족감과 신선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전했다.






주간동아 2019.07.12 1197호 (p61~67)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1218

제 1218호

2019.12.13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